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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소득장애인 보조기구 수리업체 선정 신청 공고
 작성자 : 관리자
Date : 2019-11-27 09:55  |  Hit : 212  
   2020년수리업체_신청서식.hwp (33.5K) [13] DATE : 2019-11-27 09:55:41

저소득장애인 보조기구 수리업체 선정 신청 공고

 

 

   인천광역시에서는 수리비용의 부담으로 수동휠체어, 전동휠체어, 전동스쿠터 수리를 실시하지 못하는 저소득장애인을 대상으로 보조기구 수리지원 사업을 실시하고자 휠체어 등을 수리 할 전문 수리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신청 공고합니다.

 

2019 11   27

 

인천광역시 장애인보조기구A/S센터장

 

 

 

1. 신청자격 : 인천광역시에 소재지를 두고 보조기구 수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

- 의료기기법 제16(수리업의 신고)에 의거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자

또는 의료기기법 제16조에 준한 수리업체

-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가능하거나, 간이과세자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

- 공고일 현재 면허, 허가, 등록 또는 지정이 취소, ·폐업, 업무정지,

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
 

2. 공고기간 및 신청서 접수

. 공고기간 및 신청기간 : 2019.11.27. ~ 2019.12.06.(10일간)

-재 공고및신청기간 : 2019. 12. 09 ~ 2019. 12. 13.(5일간)

1개 업체 신청 및 신청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자동 연장

접수시간은 평일 09:00~18:00 으로 제한

접수장소 : 인천광역시 장애인 보조기구 A/S 센터

(인천광역시 남동구 용천로208, 인천광역시사회복지회관 107)

. 접수방법 : 직접 방문접수 (우편택배, 팩스, 메일, 추가서류 접수 불가)

 

3. 신청 구비서류

. 저소득장애인 휠체어 수리업체 지정 신청서 1(별지1)

. 확약서 1(별지2)

.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증 사본 1(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)

의료기기법 제16조에 준한 수리업체임을 확인할 수 있는 관련 서류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(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)

. 공고일 기준 현재 직원(종사자/기사자격증) 현황(별지3)

직원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첨부

(4대보험 사업장가입자 명부 및 사업장고용정보현황 등)

. 임대차계약서, 건축물대장 등 사업장 면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.

. 부품거래업체 현황(별지4)

. 보조기구 수리에 사용 할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

차량등록증, 차량내부사진, 번호판, 경사로, 리프트 등

. 부품별 단가표 1(별지5)

. 청렴이행서약서 1

. 보조기구 수리관련 실적 1(해당자에 한해)

. 기타 본인에게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서류(해당자에 한해)

 

 

 

4. 심사 및 선정방법

. 심사기준 : 보조기구 수리 전문 업체 선정 심사표에 의거 선정

수리업체의 전문성(수리전담인력,운송차량), 운영능력(수리기술,부품조달능력),

사후관리, 서비스 등

심사기준을 통해 7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

 

5. 현장실사 : 추후일정 개별통보

 

6. 선정업체 발표 : 추후개별통지

선정기관만 발표하고 심사결과는 일체 공개하지 않음

심사결과에 따라 적격사업체가 없을 시 재공고

 

7. 유의사항

. 허위청구, 부당청구로 인해 부당수익을 취한 것이 확인되면 대표자, 대표자 명의변경

(직원), 상호명 변경을 하더라도 3년간 수리업지정 신청 금지

 

8. 협약체결 : 추후일정통보

장 소 : 보조기구A/S센터

인천광역시 저소득장애인 휠체어 수리 지원사업 예산 및 지원계획에 의거 협약체결

협약기간 : 협약체결일 ~ 20201231

 

9. 기타사항
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 후 열공람 및 추가 보완 서류를 제출

할 수 없음